본문 바로가기
수원

수원 호매실 맛집 '스시나' (홈플러스 서수원점 옆)

by 복지맛집 2017. 10. 3.

 

팀원들끼리 가끔 점심을 밖에 나가서 먹곤 합니다.

연휴를 앞두고 팀장님이 쏜다고 해서 근처 맛집을 알아본 후 새로운 곳을 찾아갔습니다.

 

 

바로 홈플러스 서수원점 옆에 있는 '스시나'라는 일식집입니다.

저두 검색한 후에 다른 분 평을 보고 찾아간 건데요.

우선, 가게가 매우 아담합니다.

 

보통 식당처럼 일행끼리 마주보고 앉는 좌석이 하나도 없구요

모두 주방장님(사장님)과 마주보고 앉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.

그래서 자연스럽게 사장님이 회뜨는 모습, 준비하는 모습들을 볼 수 있구요

담소도 나눌 수 있습니다.

회 이름도 물어보면서 말이죠^^


 

주문을 하면 눈 앞에서 바로 조리(?)가 시작됩니다.

 

저희는 런치판초밥 3인분, 모듬회덮밥 1인분을 주문했습니다.

 

런치판초밥은 위와같이 두 접시가 순차적으로 나옵니다. 

생선은 매일 바뀐다고 하더라구요.

운이 좋으면 조금 더 좋은 생선을 맛볼 수 있는 기회도 찾아올 수 있답니다.

앞에서 바로 초밥을 만들어서 주시니까 눈도 호강하고, 입도 호강하네요.

 

회덮밥도 마찬가지로 바로 회를 썰어서 넣어주십니다.

주재료인 회가 식감이 좋으니 더할 나위 없네요.

 

저희가 첫 손님이었는데 먹고 있으니 매장손님, 포장손님이 계속 다녀가시네요.

아무래도 매장이 작고, 사장님과 보조분이 주문 받는 즉시 준비가 들어가다보니 시간을 잘 맞춰야 오래 안 기다릴 것 같습니다.

 

호매실에서 또 하나의 맛집을 찾아서 기분이 좋네요.^^

 

스시나경기 수원시 권선구 금곡로196번길 67 1층 109호(금곡동 1117-6)

 



 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