예전에 종합사회복지관에서 일할 때 만들어서 사용해보았던 총괄운영일지 양식이다.
엑셀을 활용해서 일별 실적과 업무일지를 통합했던 양식이다.
파일정리하다가 찾았네.
그때는 전자결재를 사용하지 않았었더랬다.ㄷㄷ
암튼,
과 총괄운영일지가 보고되던 상황이었고, 직원들 업무일지도 따로 보고되고 있던터
총괄운영일지와 업무일지를 합쳐버렸다.
그리고 함께 쓸 수 있도록 엑셀로 만들어서 사용을 했었다.
물론, 한글을 사용하는 것에 비해 번거롭기도 하고, 양식 조정하기도 애매했지만
엑셀의 통합문서공유 기능을 사용하면 편리하게 함께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었다.
7년 전에 만들어서 사용했었던 양식이지만
소규모 기관들은 필요한 곳이 있을지도 몰라
혹시나 해서 공유해본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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